고객센터

(아시아뉴스통신) 3대째 내려오는 닭한마리 국수 전문점 '원가회관' 프랜차이즈 사업 나선 이유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가회관 댓글 0건 조회 570회 작성일 18-09-27 17:58

본문

(아시아뉴스통신) 3대째 내려오는 닭한마리 국수 전문점 '원가회관' 프랜차이즈 사업 나선 이유는? 


6ad0ca32f82510ede7aced92ff0c9dc3_1538038853_0039.jpg 6ad0ca32f82510ede7aced92ff0c9dc3_1538038853_0932.jpg
 

3대째 내려오는 부산의 맛집 닭한마리 국수 전문점 '원가회관'이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서면 롯데백화점에 6호점을 오픈했으며, 10월에는 서울과 경기지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본사 측에 의하면 서면 롯데백화점점을 시작으로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75년 넘게 부산 맛집으로 굳건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원가회관이 최근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든 이유는 무엇일까. 전정훈 대표로부터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원가회관을 프랜차이즈화 시킨 이유?

A. 약 8여년 동안 프랜차이즈 창업컨설팅을 진행해오며 수많은 실패사례를 경험해왔다. 과연 어떻게하면 창업자들이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을 경험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각 지역에 있는 유명한 맛집을 프랜차이즈화 시킨다면 실패확률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원가회관을 프랜차이즈화 하게 되었다.


Q. 원가회관만의 강점은?

A. 원가회관은 계절과 유행, 고객의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국수와 한여름 보양식 닭을 메인으로 제주도산 돼지고기 국수와 국밥까지 판매하므로

    성수기와 비수기 차이가 크지 않다. 일단 비주얼에서 시각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갖췄다. 국수에 닭 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모습은 입맛을

    자극하고 보기에도 풍성해 시각적 만족을 준다. 많은 손님들이 각자의 SNS에 자동적으로 홍보를 하기 때문에 입소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는 수익률과

    재방문율, 운영의 간소화가 중요한데 이런 면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Q. 앞으로의 계획?

A. 고객들에게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 보통 회관이라는 단어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맛에 있어서만큼은 진지하고 가격과

    분위기는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신경을 더 쓸 계획이다. 일상적인 한끼지만, 자꾸 생각나고 정말 든든한 한끼를 앞으로도 제공하는 칭찬받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

    또한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아직도 사회는 따뜻하다는 메시지도 전달하려 한다.


Q. 끝으로 원가회관 가맹점주님들께 하고 싶은 말

A. 요즘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도 많은데, 우리 원가회관을 선택하고 운영해주시는 가맹점주님들께 먼저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누군가는 실패할 것

    이라고도 하고, 누군가는 잘될거라고도 예상하지만, 모든 성공의 기준은 가맹본부와 가맹점주님들의 상생과 협동에 달려있다. 한 가맹점주님은 "내가 부산의

    맛집을 운영하는 사장이다"라는 마인드로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부산 유일의 닭한마리국수전문점 원가회관은 오랜 세월 고객들로부터 맛집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다. 자부심을 가지시고 항상 최고의 맛과 좋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신경 써주시길 당부드린다. 저 역시 꼭 대한민국 보양음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닫기